FAQ

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아두었습니다.

검색을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더욱 빨리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매

입장권을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공연 입장권은 소지자에게 우선권이 있으며, 예약정보만으로 입장하실수는 없습니다. 입장권을 분실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라며자세한 사항은 담당부서 대표번호(☎02-3210-7001~2)로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카드 결제 후 취소했는데 언제 입금되나요?

답변

고객님의 카드 결제 일에 따라 이번 달 혹은 다음 달에 입금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가장 정확한 입금 날짜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매

예매한 티켓 취소 및 변경에 대해 알고 싶어요.

답변

예매 취소 및 변경, 취소 수수료에 대한 안내는 '공연안내-예매안내'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

좌석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예매가 완료된 공연에 대한 날짜, 시간, 좌석에 대한 변경은 불가하며, 기존 예매건을 취소한 다음 재 예매하는 방법만이 가능합니다. 이때 예매 당일에는 취소가 불가하며, 예매 당일을 제외한 다른 일정 취소 시에는 기간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매

공연장에서 직접 티켓을 구입할 수 있나요?

답변

공연장에서 직접 티켓을 구입하시는 것은 공연 당일만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예매는 잔여 좌석이 남았을 경우에 가능하며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이전부터 지하 2층 공연장 앞 매표소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

인터넷예매와 공연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는 것이 다른가요?

답변

인터넷 예매와 현장 예매의 좌석 배정과 잔여석 현황 모두 동일합니다. 

예매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예매방법과 혜택을 알려주세요

답변

장애인·국가유공자 카드를 소지하고 분들은 본인에 한하여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매

티켓 구입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가요?

답변

일반적으로 티켓 구입시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매하시기 전에 관람을 원하시는 공연의 할인 정보를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티켓 예매 후 어떻게 수령하나요? 

답변

예매하신 티켓은 현장수령 혹은 사전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장수령의 경우, 예매확인서 또는 예매번호를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티켓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서울돈화문국악당 예매 방법은 인터넷, 전화, 공연당일 현장(매진 되지 않은 공연에 한함) 예매가 있습니다. 예매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연안내-예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예매 : '공연안내-해당공연 상세보기'에서 예매
· 전화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후 안내에 따라 예매
· 공연당일 현장예매 :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지하 2층 공연장 앞 매표소에서 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