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아두었습니다.

검색을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더욱 빨리 찾으실 수 있습니다.

관람

아이들의 경우 몇살까지 입장가능한가요?

답변

공연 내용과 장소에 따라 관렴 가능 연령이 나누어져 있으니 반드시 예매 전, 해당 공연의 상세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

공연 촬영, 녹음, 녹화가 가능한가요?

답변

서울돈화문국악당이나 공연 단체와 사전 합의 되지 않은 촬영, 녹음, 녹화는 절대 금지입니다. 공연 중의 사진 촬영이나 녹음, 녹화 등은 공연물의 초상권과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입니다. 또, 원활한 공연 진행과 다른 분들의 공연 관람에 방해가 될 수 있는 행위이므로 고객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관람

공연 시작 후 빈 좌석으로 이동이 가능한가요?

답변

매진이 되지 않아 좌석이 비어 있는 공연이라 하더라도 좌석 이동은 불가합니다. 공연 중에 좌석을 이동 하는 것은 다른 관람객에게 방해가 될 수 있으며, 공연 시작 전이라 하더라도 올바른 문화 에티켓 정착을 위해 지정된 좌석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관람

공연 시작 후 입장이 가능한가요?

답변

공연 시작 후에는 이미 관람 중인 관객이나 공연자에게 큰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원칙적으로 공연장 입장이 제한됩니다. 하지만, 해당 공연에 내용에 따라 정해진 시간이나 중간 휴식 시간에 추가 입장하실 수도 있으며,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안내원이 유도하는 별도의 좌석에 앉으셔야 합니다.

관람

공연보러 갈때 몇 시 정도에 도착해야 하나요?

답변

공연 시작 전에는 매표소 및 로비가 혼잡하오니, 20분 정도 전까지 공연장에 도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원활한 공연 진행과 관람을 위해 10분전에는 본인의 좌석에 착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